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사)희망의소리, DMZ 평화기원 축제 “RE : BELONG” 개최

【컨슈머저널/안홍필 기자】 사단법인 희망의소리(이사장 정은경)는 ‘2024 희망의소리, DMZ 평화기원 축제 ‘RE: BELONG’을 지난 6월 30일(화) 파주 DMZ 민통선 마을 해마루촌에서 진행했다. 

 

아직도 전쟁의 공포로부터 헤어나질 못하고 있는 지구상 유일한 분단국가 한반도는민족 전체가 피해자인 상황에서 ‘화해와 평화’ 도달 해야 하는 우리들 스스로가 DMZ 평화의 길을 걷고 평화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전쟁 없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자는 취지로 함께 참여 하였으며 참여자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노력하여 평화의 시대를 다음세대에 물려주자는 다짐 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다.

 

‘평화의 길’ 순례길에서는 허준 선생의 묘와 도라산 평화공원을 다녀오고 참여자와 마을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DMZ평화기원 콘서트를 참여하고 콘서트 후에는 파주율곡수목원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마무리 되었다. 

 


DMZ평화기원 콘서트에는 ’오빛나래‘ 국악앙상블과 테너 이동환과 소프라노 이재은의 국악과 클래식의 멋진 콜라보 연주회로 진했했다. 


정은경 이사장은 ’DMZ 평화의 길을 함께 걷고 평화의 노래를 함께 부르면서 전쟁없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면서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이 화합하여 더욱 멋진 하모니가 연주되듯이 음악으로 가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희망의소리는 2007년 설립된 이후 ‘찾아가는 희망의소리 해설 있는 음악회’를 비롯하여 ‘클래식, 재즈, 매력에 빠지다 등 음악을 통한 사회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으며 그 공로로 제10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지역발전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