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고양시, 공직유관단체 공정채용 정기 전수조사 실시

【컨슈머저널/안홍필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8월 30일까지 ‘고양시 공직유관단체’를 대상으로 ‘2024년 공직유관단체 공정채용 정기 전수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는 지난해 공직유관단체에서 실시한 신규 채용 과정의 적정성 및 기관의 채용 제도 전반을 중점 점검할 예정이다.

 

조사 대상은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문화재단 ▲고양컨벤션뷰로 ▲고양시청소년재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킨텍스 등 7개 기관이다.

 

이와 함께 시는 7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시민과 함께하는 공개 조사’를 실시해 조사대상기관의 채용과 관련한 공정성 문제, 채용비리 등을 제보받을 예정이다.

 

제보 방법은 고양특례시 감사관실 전화(031-8075-2148), 팩스(031-8075-4905), 이메일([email protected]) 및 고양특례시 누리집(www.goyang.go.kr⇒전자민원⇒민원신고센터⇒공직자부조리)을 통해 가능하다.

 

다만, 가명․무기명 진정과 수사 또는 재판에 관여하게 되는 사항 및 사인 간의 다툼에 관한 사항,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등은 제외된다.

 

한편 시는 제보사항 등에 대해 감사 기간 중 사실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며, 감사 결과는 고양특례시 누리집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감사관 관계자는 “이번 전수조사를 통해 공공부문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더욱 향상시켜 나가는 채용 문화를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